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병원찾기어플(앱) 똑닥! 동네병원 근처병원 찾기에 굿!

by zahardworld 2016. 10. 29.
반응형

 

 

새로 이사를 간다던가, 혹은 근처에 있는 병원을 찾을 일이 꼭 있다! 과거 출장이 잦았던 나는 갑자기 아프거나 할 때 출장지에서 병원을 가야하는일이 종종 발생하고 했는데, 그 때는 일일히 네이버 검색에서 지도 검색을 하고 병원을 찾아 보았었는데 솔직히 내가 있는 곳이 무슨구 무슨동인지도 잘 몰라서 예를들어 대전이면 대전지도에서 내가 가야할 병원을 검색했는데 이게 참 쉽지 않은 일이었다.


이번에 참으로 괜찮은 어플을 하나 찾았다!


똑닥이라는 어플(앱)인데 일단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인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내가 있는 위치 근처에 있는 병원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다! 


어플(앱) 사용자들의 병원후기도 볼 수 있고... 정말 리얼 후기일까? 라는 의심은 들지만...


의료정보들도 있으니... 뭐 한 번 깔 어플이 아니라 두고두고 보아도 괜찮을 듯 하다!


[어플(앱) 설치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