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n-Up

무한도전 간미연 나이 34세? 여전한 청순동안 여신몸매 각선미

by zahardworld 2015. 10. 11.
반응형


 

오랫만에 예능에서 얼굴을 본 간미연! 간미연 나이는 올해 한국나이로 34세(만33세)이다! 이제 30대 중반으로 치닫고 있지만 여전히 간미연은 베이비복스 시절의 풋풋한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는 듯 하다! 

오랫만에 간미연의 과거 흑역사를 들춰냈지만 이제는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예능으로 승화시키는 능력이 뛰어났던건 같다. 





간미연의 수능전날 흑역사! 한밤의 TV연예에서 조영구가 시켰던 것 같은데 왜 이걸 시켰을까? 장미를 영어로 쓰라는 것에 LOSE라는 스펠링 오류를 보여주면 흑역사를 만들었던 안타까운 장면!!



물론, 이번 무한도전 바보전쟁 순순의 시대 편에서도 연필의 스펠링을 잘 못 적었지만, 뭐!! 누구나 헷갈릴 수 있으리라는 동정의 한표를 던져 본다! 사실 누구나 아는 것도 갑자기 물으면 잘 기억이 나지 않나?








간미연은 무한도전에서 자신의 노래 파파라치를 부르며 댄스도 선보였다! 여전히 종이같은 몸매와 젓가락 같은 스타킹 각선미 몸매는 여전한 듯 하다!



간미연의 과거 베이비 복스 시절 프로필 사진인 듯!! 뭐 지금이랑 얼굴이 조금 달라지긴 했지만 여전히 예쁘다! 과거 HOT 등의 1세대 아이돌이 활약하던 시절에는 지금같은 삼촌팬들도 없었고 걸그룹의 위상이 전혀 틀렸다.

아마 지금 시기에 데뷔했다면 조금더 나은 대우? 를 받지 않았을까?



인터넷상에 떠도는 간미연의 주민등록사진과 생년월일과 발급일자가 찍혀 있는 주민등록증! 과거 2011년 12월 25일 MBC 라디오 FM4U '간미연의 친한친구' 공식 홈페이지에는 공개된 사진이다! 당시 해당 프로그램 DJ로 활약중인 간미연의 주민등록증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인데 미모가 그대로 인점 등이 핵심!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 시절 많은 여배우, 가수들이 이 스타화보를 많이 찍었다. 통신사에서 유료서비스로 제공했는데 이 때 화보로 돈 좀 벌었다는 사람들이 꽤 있다.



늘씬늘씬 간미연! 169cm의 키에서 나오는 늘씬함이 물씬! 핫팬츠에 비치는 검정색 스타킹과 부츠를 신었는데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인다. 전체적인 블록톤이 또다른 이미지를 선사하는 듯!!!


이제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간미연! 주연급을 아니지만 착실히 자신의 자리를 찾아가고 있는듯 하다. 좋은역할과 연기로 TV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