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실시간tv무료보기 사이트(핸드폰,컴퓨터 모두 OK)

by zahardworld 2015. 9. 10.
반응형


 요즘은 집에서 텔레비전으로 TV를 보려면 대부분 케이블 방송국

SK의 비티비,, KT의 쿡티비, LG유플러스 등  IPTV 서비스를 이용해

서 티비를 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 티비서비스까지 가입하면 월에 나가는 비용이 무시

못합니다. 그냥 인터넷만 하면서 TV를 볼 수는 없을까요?


인터넷 연결만 가능한 환경이라면 인터넷에서 얼마든지 실시간TV시

청이 가능합니다.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 가면 온에어(On Air)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방송사 마다 검색하고(혹은 즐겨찾지를 해 놨다 하더라도)매

번 사이트를 옮겨가며 보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실시간 TV(티비)를 무료보기 사이트라고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해당

사이트의 재생 유틸리티를 설치해야하고 화질도 구린 경우가 많은데

몇몇 사이트와 어플(앱)을 검색해 본 결과 에브리온티비가 그나마 가장 괜찮은 듯 보입니다. 집에 PC가 없을 때에는 스마트폰(핸드폰)의 어플(앱)로도 볼 수 있으니 스마트폰만 된다면 뭐 어디서든 실시간TV 시청이 가능한 셈입니다. 단, 데이터 걱정이 있으니 무제한 요금제로 바꾸거나 와이파이가 되는 환경을 이용해야 합니다. 



에브리온TV(티비)는 윈도우나 애플맥 컴퓨터에 설치하거나 앱(어플)로 다운받아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좋은점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인없이 바로 티비를 시청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아이폰, 아이패트,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다시보기 서비스도 가능한데 소프트웨어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다운로드 가능합니다.



PC에서 설치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전체채널이 283개입니다. 그런데 지상파 3사인 KBS, MBC, SBS와 EBS나 OCN, CGV 채널들은 볼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제휴가 안 된 모양입니다. 그래도 뭐 이정도면 괜찮은 서비스라 생각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다시보기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에이핑크뉴스 채널이군요! 에이핑크 좋아요(^_^) 그런데 프로그램 설치나 앱설치따위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에브리온티비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해서 TV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채널을 클릭해서 해당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면 종편/홈쇼핑에서 각 카테코리별로 볼 수 있습니다. 성인채널은 보려고 하면 회원가입 및 성인인증을 하라고 뜨는데 이 회원가입이 판도라TV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기존 판도라티비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그냥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크롬에서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프리미엄(성인) 채널은 뜨지 않고 계속 회원정보 수정란으로 넘어갑니다.


어떻게 보면 완벽한 신시간 TV 보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뭐 요즘 JTBC를 비롯해 종편채널도 볼만한 것들이 많으니 실시간TV무료보기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