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티비다시보기사이트(드라마, 영화, 예능, 시사/교양, 최신 애니)

by zahardworld 2015. 12. 29.
반응형


 



무료티비다시보기사이트인 베이코리언즈 입니다. 티비(tv)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최신 영화, 예능, 시사/교양 및 최신 애니까지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메인 화면을 보시면 왼쪽편 메뉴에 방영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스포츠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방영 드라마인 오마이비너스(소지섭, 신민아 주연)를 다시 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사방을 둘러싼 광고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베이코리언즈 사이트는 엄연히 저작권법을 위반하는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동영상은 데일리모션(Dailymotion) 서버에 올리고 링크를 걸어두는데 해당 저작권자가 데일리모션에 이의를 제기하면 위와 같이 삭제되기도 합니다.


  

심지어 국내에는 내년 2016년 개봉 예정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 선인장 대습격"편마저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서버를 둔 사이트라 국내에서도 별다른 조치를 할 수 없는 듯 보입니다. 구글에서 베이코리언즈 검색하시면 바로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따로 남기지 않겠습니다. 저는 Btv에서

지상파 월정액으로 드라마나 예능 등을 보고 있는데 양질의 컨텐츠 생산을 위해서라도 적정한 가격을 지불하고 콘텐츠를 소비해야 겠지요?


물론,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하긴 요즘 다시보기 유료 금액이 50% 이상 상승했는데요 콘텐츠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듭니다. 또한, 유투브에서 합법적으로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것도 아이피티비에서는 유료로 책정해 놓고 있는 부분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모르는 놈들은 돈내고 봐라는 심산인것 같아서... 아무튼, 무료티비다시보기사이트 이런 곳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