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n-Up

오마이비너스 장희진/장이진 정혜성 소속사는 FNC?

by zahardworld 2015. 12. 9.
반응형


 

오마이비너스! 요즘 소지섭과 신민아의 뻔하고 유치하지만 어쩔수 없이 보게 된다는 새콤달달한 로맨스에 인기가 많은듯 하다. 워낙 쟁쟁한 주연급 배우들은 두말할 필요 없지만 게중에 돋보이는 신인들을 보는게 또 다른 재미이다. 극중 성훈(장준성)에 무한대쉬를 선사하는 장이진 역(연관 검색어에는 장희진으로 뜨더라!!)에 정혜성이란 여배우가 눈에 띄어서 검색해 봤더니 신인은 아니었다. 이미 2009년에 데뷔했고 본격적으로 드라마에 나온건 감자별에서 부터인 듯 싶다.



소속사는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라고 위키백과에 나오지만 기사를 보니 FNC와 계약했다고 한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한 학력이고 키는 168cm, 1991년생이라고 공식프로필에 나와있다. 일본에도 진출해서 AK48과 함께 활동한다던 기사도 있던데 현재는 어찌되는지 잘 모르겠다.


오마이비너스에서 정혜성을 처음 봤을때는 걸그룹 멤버 중 한명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연기자로 데뷔한 배우여서 좀 놀랐다. 이미 감자별때부터 뛰어난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듯 하다.




일부 기사에서는 오마이비너스에서 장희진이라고 나오던데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면 장이진이라고 나와있다. 재벌그룹 외동딸에 잘나가는 연예인 역할이다. 




감자별에서 캣우먼으로 변신한 장면도 있다. 아쉽게도 난 이드라마를 보지 못했다. 케드에서는 좀 유명했던 듯 하다. 캣우먼 복장을 그래도 코스프레한 정혜성! 키 168cm라 그런지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는 사진들과 출연장면들이 있다. 




검은색 비치는 스타킹





정혜성은 블러드에도 출연했었다. 이 드라마를 그닥 관심있게 보지 않은지라 출연사실도 이제서야 알았다. 의사가운 입은 모습도 왠지 잘 어울린다. FNC가 계약한 만큼 장래가 그만큼 기대가 되는 여배우이다.  

 



반응형